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수현 '나는 달라' 멜론·지니·엠넷 휩쓸어…MC몽 1위 뺏겼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하이수현 '나는 달라' 멜론·지니·엠넷 휩쓸어…MC몽 1위 뺏겼다 하이수현 나는 달라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AD


하이수현 '나는 달라' 멜론·지니·엠넷 정복…MC몽 9일만에 1위 뺏겼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YG의 새 유닛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가 온라인 음원 차트를 휩쓸었다.


11일 자정 공개된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가 음원 차트 순위 1위에 오르면서 지난 3일 발매 직후부터 정상을 유지하고 있던 MC몽의 '내가 그리웠니'를 2위로 밀어냈다.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는 11일 오전 7시 기준 멜론과 지니, 엠넷, 몽키3 등의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하이수현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기대 이상의 결과물이 나왔다. 하이수현에 대한 대중의 반응이 좋을 경우 연속적으로 활동을 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나는 달라'는 멤버인 이하이와 이수현 외에도 데뷔를 앞두고 있는 그룹 아이콘의 멤버 바비의 랩 피처링이 더해져 색다른 느낌을 전한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이수현 나는달라, 엠씨몽 이겼구나" "하이수현 나는달라, 노래 좋더라" "하이수현 나는달라, 가창력이 좋으니 뭐" "하이수현 나는달라, 대박 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