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YG 유닛 '하이 수현', 실력파 10대가 뭉쳤다…'쇼미더머니' 바비 피처링

시계아이콘00분 3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YG 유닛 '하이 수현', 실력파 10대가 뭉쳤다…'쇼미더머니' 바비 피처링 11일 출격 예정인 YG 혼성그룹 멤버들[사진=YG라이프 제공]
AD


YG 유닛 '하이 수현', 실력파 10대가 뭉쳤다…'쇼미더머니' 바비 피처링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새 혼성 3인 유닛의 멤버가 공개돼 화제다.


YG는 5일 오후 2시께 자사 공식 블로그 YG라이프에 새 유닛과 관련한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는 YG 혼성 3인 유닛의 멤버로 전해진 이하이와 바비에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YG 측은 사진에 담긴 문구를 통해 이번 혼성그룹은 이수현과 이하이가 결성한 '하이수현'이란 팀에, 래퍼 바비가 랩 피처링으로 참여 했음을 알렸다.


세 멤버들은 모두 10대의 어린 나이지만, 빼어난 실력과 경험을 소유한 실력파 뮤지션들이다.


이수현은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2 우승팀인 악동뮤지션 멤버이다. 또한 이하이는 'K팝스타' 시즌 1 준우승자이며, 바비는 최근 인기리에 막을 내린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3에서 쟁쟁한 래퍼들을 제치고 우승을 거머쥔 실력파 래퍼다.


한편 이수현 이하이 바비 세 명으로 구성된 YG 새 혼성 유닛은 오는 11일 0시 데뷔곡을 발표하고 활동에 본격 돌입한다.


YG 유닛 하이 수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YG 유닛 하이 수현, 대박이다" "YG 유닛 하이 수현, 실력파들만 모였네" "YG 유닛 하이 수현, 바비까지 너무 좋은데?"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