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百, 10~11일 '온라인 빅 쇼핑데이' 열어

시계아이콘01분 0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롯데百, 10~11일 '온라인 빅 쇼핑데이' 열어 롯데百 ''코리아(KOREA) 광군제, 온라인 빅 쇼핑데이'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롯데백화점 본점은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롯데닷컴, 엘롯데와 연계해 역대 최대의 온라인 상품행사 '코리아(KOREA) 광군제, 온라인 빅 쇼핑데이'를 선보인다.

'광군제'는 2009년부터 시작된 중국 최대의 온라인 상품행사로 매년 11월11일에 진행한다. 중국에서는 11월11일을 '1'자 네 개가 모여 외로움을 의미한다고 보고 광군제, 또는 독신절(솔로데이)이라고 한다. 이번 행사는 여성 및 남성 의류, 잡화, 생활가전, 해외명품 등 모든 상품군에 걸쳐 350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200억 물량을 선보이는 역대 최대 규모의 온라인 상품행사다.


롯데백화점은 창립 35주년을 맞아 350개 브랜드와 함께 이번 행사를 진행하며 롯데닷컴, 행사 참여 브랜드와 함께 3개월간 준비했다. 특히, 준비 기간동안 롯데백화점 본점의 각 영업팀장이 직접 선정한 35개의 상품을 선보이고 행사에 참여하는 350개 브랜드가 선정한 창립기념 아이템 1000여개를 선보일 계획이다.

행사 기간동안 상품군별로 샘플 증정, 신상품 할인판매 등 다양한 혜택도 부여할 계획이다. 화장품의 경우 상품 구매시 정품 용량에 가까운 대용량 샘플을 증정한다. '설화수 퍼펙팅쿠션' 구매시에는 4만2000원 상당의 옥용팩(150ml), 베스트스킨케어 3종등을 증정하고 '슈에무라 클렌징오일세트' 구매시에는 클렌징오일(150ml)을 추가로 증정한다. 화장품 브랜드에서 상품 구매시 정품 용량에 가까운 대용량 샘플을 증정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또한 행사 기간동안 의류 및 잡화 상품의 경우 2014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엘르 밍크스카프'는 70% 할인된 13만원에 판매하고 '에고이스트 코트'는 50% 할인된 21만9000원, '블랙야크 헤비다운점퍼'는 60% 할인된 16만8300원에 판매할 계획이다. '브루노말리 핸드백'은 60%이상 할인된 20만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추가 할인, 시네마 티켓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우선 행사 기간동안 롯데카드로 7만원 이상 구매시 7%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지난 5일부터 오는 11일까지 본점에 위치한 행사 홍보 배너를 촬영해 카톡으로 30명에게 보낸 후 본점 사은행사장을 방문하면 선착순 300명에게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1인1매)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본점장 장수현 이사는 "매년 11월11일마다 커플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가 많지만 싱글을 포함한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경쟁력있는 상품 행사를 선보이자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좋아할만한 다양한 행사를 기획 및 진행하는데 있어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