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600%↑ 올린 산성앨엔에스 재료, 또 여기서도 터지나!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과거 줄기세포 이슈와 골판지를 생산하는 업체로만 알던 산성앨엔에스가 중국에서 신사업으로 화장품 마스크팩이 대박 터지면서, 올해 600%↑ 올랐다.


또한, 최근 씨큐브는 자동차용 특수도료 중에 진주색을 만들 때 쓰이는 진주광택안료가 화장품 원료로 쓰인다는 사실 때문에 단기 140%↑나 터져줬다.

이번에는 새롭게 大히트를 치고 있는 여성 기초화장품 시장 진출과 함께, 화장품 원료업체로서 전세계 2위를 석권하고 있는 다크호스가 등장했는데, 또 한 번 산성앨엔에스 600%↑ 대기록을 깰 것으로 주목되고 있다.


<오늘의 추천종목>
국내독점은 물론, 전세계 글로벌 화장품 기업에 감당 못할 주문 폭주하는 기업! (종목확인 클릭)

- 로레알, 유니레버, P&G 등 세계 최고 기업들로부터 주문 폭주, 전세계 원료공급 2위 석권!!
- 창사이래 최대실적!! 15000평 신공장 증설에 이어, 이번에 9000평 공장증설 또 착공!!
- 이제는 중국 심지어 미국까지 난리 난 여성기초 화장품 시장까지 진출!!
- 이 회사의 세계최고 원료기술 없이는, 품질 유지 어려워 경쟁사들 알아서 진입장벽 철회!!


올해 폭발적인 실적과 한류 붐으로 ‘제 2의 전성기’를 얻고 있는 화장품 관련주들 속에 600% 산성앨엔에스처럼 시장에 의외성과 강력한 실적재료로, 폭발적인 수급세가 쏠릴 마지막 화장품업체를 절대 놓쳐선 안 된다!!


[관련종목]
테고사이언스/가비아/심텍/한국토지신탁/SK증권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