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영화 '인터스텔라' 예매율 압도적 1위…"놀란 효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영화 '인터스텔라' 예매율 압도적 1위…"놀란 효과?"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작 '인터스텔라' 포스터
AD


영화 '인터스텔라' 예매율 압도적 1위…"놀란 효과?"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인터스텔라'가 80%가 넘는 예매율을 보이며 흥행을 예고했다.


6일 오전9시30분 기준 영진위 예매율 집계에 의하면 '인터스텔라'는 81.5%로 압도적 1위를 차지했다.

놀란 감독의 신작 영화 '인터스텔라'는 인류 멸망을 앞두고 사람이 살 수 있는 별을 찾아 우주로 떠나는 한 남자의 이야기로, 매튜 맥커너히, 앤 해서웨이, 마이클 케인, 제시카 차스테인, 케이시 에플랙이 출연했다.


'인터스텔라'는 '다크나이트' 시리즈, '인셉션' 등으로 영화계 인사들에게 찬사를 받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제작 단계에서 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앞서 '인터스텔라'는 보통 개봉 일주일 전 예매를 오픈하는 관례를 깨고 개봉을 이십여 일 앞둔 지난달 16일부터 시작해 개봉전 부터 줄 곧 예매율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인터스텔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인터스텔라, 역시 놀란느님" "인터스텔라, 나도 보러가야지" "인터스텔라, 예비군 할인 받아 같이 갈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