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민규 기자] 우리투자증권이 은행 연계 서비스를 통해 펀드 및 주가연계증권(ELS) 가입 고객에게 경품을 주는 사은행사를 연다.
우리투자증권은 내달 19일까지 '우리투자증권tx 금융상품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우리투자증권의 은행 연계 증권 서비스인 우리투자증권tx를 통해 펀드 및 주가연계증권(ELS) 가입 시 가입 금액에 따라 최대 7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펀드 가입 고객 중 정기자동대체, 자동이체(CMS) 약정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스피커, 영화 예매권 등의 경품을 추첨해 증정한다. 펀드나 ELS 가입 시 상품 선택이나 내용에 궁금한 점이 있는 고객들은 머그클럽 전문가와의 1:1 상담도 신청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은행에서 우리투자증권tx 계좌를 개설한 후 우리투자증권tx 홈페이지(www.mytx.com)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tx스마트'에서 펀드, ELS 등 상품 가입 및 해당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함종욱 우리투자증권 WM사업부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우리투자증권의 경쟁력 있는 금융상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금융상품을 통한 투자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면 보다 안정적인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민규 기자 yush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