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른 추위, 큰 일교차 덕에… ‘난방용품’ 불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이른 추위, 큰 일교차 덕에… ‘난방용품’ 불티 비너스 자스민 극세사 수면파자마 세트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날씨가 급격히 쌀쌀해지면서 보온상품의 인기가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5일 롯데닷컴에 따르면 10월 한달 간(10/1~10/31) 손난로, 핫팩 등 휴대용 보온상품의 매출액이 전년동기 대비 2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온수매트와 기모 수면바지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각각 75%, 595% 증가하며 집안에서 따뜻하게 쓸 수 있는 생활상품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롯데닷컴에서는 오는 9일까지 다양한 보온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SOS 보온아이템 100선’ 기획전을 진행한다. 침대 매트리스, 족욕기, 장갑, 목도리, 핫팩 등 품목에 상관없이 보온을 위한 모든 인기상품 100가지를 한자리서 만나 볼 수 있다.


현재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은 좌우 개별 난방이 가능하며 소음 저감 설계로 숙면을 도와주는 ‘웰퍼스 2015년형 스마트 온수매트‘, 따뜻하고 편안한 촉감으로 포근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비너스 자스민 극세사 수면파마자세트’, 간편한 휴대성은 물론 8시간 동안 온기를 유지해주는 ‘속옷 위에 붙이는 하루온팩’ 등이다.


롯데닷컴 M판촉팀 김보민 담당자는 “올해는 10월들어서부터 일교차가 커지면서 작년보다 체감으로 느껴지는 추위가 빨리 찾아왔다”며 “고객들의 보온 상품에 대한 구매가 급격하게 늘어나면서 관련 상품을 소개하는 ‘SOS 보온아이템 100선’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