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MC몽, 컴백 앨범서 '챔스 멀티골' 손흥민도 디스했다(?) 의혹 '일파만파'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MC몽, 컴백 앨범서 '챔스 멀티골' 손흥민도 디스했다(?) 의혹 '일파만파' MC몽
AD


MC몽, 컴백 앨범서 '챔스 멀티골' 손흥민도 디스했다(?) 의혹 '일파만파'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MC몽이 컴백앨범에서 손흥민을 디스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MC몽은 이번 공개된 곡 중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민아가 피처링에 참여한 '왓에버(Whatever)'에는 노래 시작 부분에 하하의 내레이션 부분이 담겨 있다.

해당 곡에서 하하는 "민아야 나 동훈이 오빠인데 너 남친이랑 요즘 안 좋냐? 어제 클럽 갔는데 춤 무지하게 추더라고. 걔 그래도 되냐"고 말한다.


이어 곡 끝 부분에서도 "그러니까 다른 남자를 만나. 걘 안돼. 민아야"라는 하하의 내레이션이 포함돼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일각에서는 최근 민아와 열애설이 불거졌던 축구선수 손흥민을 암시하는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한편 손흥민은 5일 오전 2시(한국시간)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의 페트로프스키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4-2015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C조 조별리그 4차전에서 두 골을 넣어 2-1 승리를 이끌었다. 시즌 9, 10호 골. 챔피언스리그 본선에서 나온 첫 멀티 골이다.


MC몽 손흥민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MC몽, 무슨 자격으로 저러는 걸까" "MC몽, 근데 조금 억지 아냐?" "MC몽, 하하는 괜히 참여했다 욕먹네" "MC몽, 저게 사실이라면 정말 답이 없다" "MC몽, 노래 좋은데 욕 그만 하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