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외환은행, 캐나다 교육박람회 참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 외환은행 오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1층 그랜드 볼룸에서 열리는 주한 캐나다 대사관 주최 '캐나다 교육 박람회 2014' 행사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외환은행은 박람회에서 유학 희망고객을 상대로 금융상담과 현장 경품이벤트를 진행하고 윙고 ISIC국제학생증 체크카드를 홍보한다.

캐나다 교육박람회는 올해 6회째로 캐나다를 대표하는 70여개 교육기관이 참가해 대학진학과 초중고 유학, 학위유학, 어학연수에 대한 상담을 진행한다.


외환은행과 주한 캐나다 대사관은 2012년 유학생 공동마케팅을 위한 업무제휴 체결 후 각종 행사 및 설명회를 공동으로 진행해 유학생을 위한 맞춤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외환은행 외환업무부 관계자는 "캐나다 진출 34년째인 캐나다외환은행을 이용하면 한국인 직원 130여명으로부터 국내와 같은 편안한 금융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며 "특히 캐나다 유학생들을 위한 사전 계좌개설 서비스는 국내에서 미리 계좌개설을 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캐나다 유학 희망 학생들의 이용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