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타임스퀘어, ‘몰링 트렌드 마케터 7기’ 모집

시계아이콘00분 4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타임스퀘어, ‘몰링 트렌드 마케터 7기’ 모집 타임스퀘어가 몰링 트렌드 마케터 7기를 모집한다.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경방 타임스퀘어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몰링 트렌드 마케터 7기’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몰링 트렌드 마케터’는 타임스퀘어의 쇼핑, 외식, 문화, 여가활동 등을 직접 체험하고 이를 바탕으로 SNS 콘텐츠 제작 및 바이럴 활동을 통해 몰링 문화를 전파하는 브랜드 마케터다.


몰링 트렌드 마케터로 선발되면 두 달 동안 블로그나 카페 등 본인의 SNS에서 콘텐츠를 제작하고, 타임스퀘어의 다양한 대내외적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또 개인별, 팀별 미션 활동을 통해 마케터로서의 현장 경험 및 실무 내용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타임스퀘어 입사 지원시 가산점을 부여하고 마케터 활동 종료 후 수료증을 수여한다. 뿐만 아니라 마케터 전원에게는 활동 지원금을 지급하고 타임스퀘어 오프라인 특별행사 우선 참가 기회 제공 및 우수 활동자에게 포상 및 상금을 제공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16일까지이며 개인 SNS채널을 보유한 대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모두 응모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타임스퀘어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면접과정을 거쳐 오는 25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형석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차장은 “지난 2010년부터 진행된 몰링 트렌드 마케터는 대학생들이 직접 복합쇼핑몰에 관해 마케터로서 현장 경험을 할 수 있어 매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열정 있는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