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아디다스 스노우보딩 라인 론칭을 기념해 8일 압구정동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매장의 백야드에는 '도심 속의 슬로프'라는 콘셉트로 서울 도심 한가운데 마치 하얀 눈이 뿌려진 듯한 모습을 연상시키는 스키점프대가 설치된 스노우보드 파크가 완성된다. 국내 유명 스노우보드 선수들이 오는 8일 스노우보드 파크를 찾아 새로운 아디다스 스노우보딩 제품들을 직접 착용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일반 소비자들 또한 직접 스노우보드 파크를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휘닉스파크 시즌권을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도 진행된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매니아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해당 포스팅의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이벤트에 참가 가능하다. MC후니훈과 DJ SOMAL이 꾸미는 애프터 파티 또한 열려 스노우보드와 아디다스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새롭게 런칭한 아디다스의 스노우보딩 라인은 부스트, ZX 500, 삼바 등 아디다스를 대표하는 디자인이 담긴 스노우보드 부츠와 함께 고어텍스 기술력이 적용된 스노우보드 자켓,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라이딩 셔츠, 후디는 물론 고글까지 갖춰진 라인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