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일모직 갤럭시, '트래블 라인'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제일모직 갤럭시, '트래블 라인' 출시 트래블 재킷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제일모직의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이 겨울용 외투 '트래블 라인'을 출시했다.

트래블 라인은 테일러드 실루엣에 활동성과 기능성이 특징인 트래블 재킷, 기후 대응형 기능성·착용감·멀티포켓 사양 등이 특징인 트래블 코트, 폴리나일론(PN) 소재의 캐주얼 외관, 활동성과 착용감이 강화된 트래블 파카 등으로 구성됐다.


트래블 재킷은 다운 충전재를 적용했으며 사방 스트레치(폴리우레탄·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강화된 제품이다. 특히 소재 등 무게를 일반적인 겨울철 재킷보다 50% 정도 낮춰, 가벼울 뿐 아니라 오랜 시간 착용에도 어깨의 압박감을 최소화할 수 있다. 색상은 그레이, 네이비 등이다. 가격은 55만9000원이다.

제일모직 갤럭시, '트래블 라인' 출시 트래블 코트


트래블 코트는 패널이 부착된 이중 칼라(옷깃) 스타일로 바람이 많이 부는 곳에서도 바람막이 용도로 활용이 될 뿐 아니라 내부에 멀티 포켓이 있어서 굳이 가방을 들고 다니지 않아도 필수품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확보돼 있다. 색상은 브라운, 네이비 등이다. 가격은 69만9000원이다.


제일모직 갤럭시, '트래블 라인' 출시 트래블 파카


트래블 파카는 기능성 발열 안감(Keep Heat 안감)과 3 레이어(layer) 코팅 소재를 사용해 내부의 온기를 외부로 빠져나가지 않게 했을 뿐 아니라 외부의 찬 공기가 내부로 침투하지 못하도록 했다. 또 내·외피(다운)가 분리되도록 디자인돼 외부 온도에 따라 실용적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그레이, 카키 등이다. 가격은 79만90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