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컴백한 MC몽, '5년 공백' 무색…음원차트 줄세우기 '대박'

시계아이콘00분 3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컴백한 MC몽, '5년 공백' 무색…음원차트 줄세우기 '대박' 엠씨몽 전격 컴백 [사진제공=웰메이드 예당]
AD


컴백한 MC몽, '5년 공백' 무색케하는 차트 줄세우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5년 만에 컴백한 가수 MC몽의 음원이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부터 나란히 줄세우기에 들어갔다.


3일 오전 0시 공개된 MC몽의 정규 6집 앨범 미스 미 오어 디스 미(Miss me or Diss me)'(부제 그리움)의 타이틀 곡 '내가 그리웠니'는 발매 1시간만에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인 멜론을 비롯해 엠넷, 올레뮤직, 지니, 소리바다, 몽키3, 네이버뮤직 등 주요 7개 음원 차트 1위에 올라 현재까지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음원 차트에서 수록곡 '내 생애 가장 행복한 시간', '마음 단단히 먹어', '뉴욕', '도망가자', '고장난 선풍기', '죽을 만큼 아파서', '격정적인 열애설' 등 앨범 전곡 '음원차트 줄 세우기'로 5년 공백을 무색케 했다.


한편 앞서 MC몽은 지난 2010년 고의 발치에 따른 병역기피 혐의로 활동을 전면 중단했다. 2012년 무죄 판결을 받았지만 입대 시기 연기를 위해 허위로 공무원 시험에 응시하는 등 공무집행을 방해한 혐의에서는 유죄를 받고 오랜 기간 자숙의 시간을 가졌다.


5년 만에 낸 이번 앨범이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엠씨몽이 재기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