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방송인 김현욱· 배우 김혜진씨, 서울시의회 홍보대사 위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방송인 김현욱, 배우 겸 화가인 김혜진씨가 서울시의회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서울시의회 박래학 의장은 29일 오전 11시 의장실에서 방송인 김현욱, 배우 겸 화가 김혜진 씨를 서울시의회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김현욱 씨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으로 성실하고 유쾌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김혜진 씨는 드라마, 영화 출연 뿐 아니라 화가로도 활동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하고 있다.

방송인 김현욱· 배우 김혜진씨, 서울시의회 홍보대사 위촉 왼쪽부터 김인호 부의장, 홍보대사 김혜진, 박래학 의장, 홍보대사 김현욱, 강감창 부의장
AD


이번에 위촉된 홍보대사는 서울시의회 의정활동을 시민들에게 보다 친밀하고 부드럽게 알리는 홍보 도우미로 활동하게 되며, 의회 영상물 등 각종 홍보물 제작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박래학 의장은 “'바꾸고, 지키고, 뛰겠습니다'라는 슬로건에 따라 불합리한 특권, 관행, 제도를 바꾸고, 시민의 안전, 복지, 민생을 지키고, 매니페스토, 감시·견제, 지방의회 역량강화를 실천하겠다는 '3·3·3 의정비전'을 발표한 바 있다”면서 “이번 홍보대사 위촉으로 제9대 시의회가 시민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 3·3·3 의정비전을 실현, 신뢰와 사랑 받는 의회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