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U대회 홍보관,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에 개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광주U대회 홍보관,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에 개관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내(국제관) 광주U대회 홍보관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조직위(공동위원장 김황식, 윤장현)는 19일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 국제관에 홍보관을 개관하고 운영에 들어갔다.

인천아시아경기대회가 끝나는 다음달 4일까지 운영되는 광주U대회 홍보관은 내년 7월 개최되는 광주U대회와 개최도시 광주를 알리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대회가 열리는 70개 경기장과 연습장을 비롯 선수촌과 개최 종목, 대회 엠블렘, 마스코트, 교육프로그램, 문화 축제 등에 관한 정보를 다양한 스포츠 이미지 등과 함께 설치, 운영하고 있다.

홍보관 벽면에는 광주U대회 홍보대사인 리듬체조의 손연재와 K-POP 스타 수지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내걸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포토존에서는 이들과 함께 광주U대회 홍보대사이면서 이번 대회 양궁해설자로 나서는 기보배, 기계체조 대표선수 양학선의 이미지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홍보관 앞마당에선 광주U대회 마스코트인 ‘누리비’와 함께 하는 자유투 대결, 숨은 단어 찾기 등 흥미로운 이벤트를 진행, 관객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세계 각국 선수단과 스포츠 관계자들, 국내외 관람객들은 홍보관에서 내년 최대 국제종합스포츠대회가 될 광주유니버시아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홍보관을 방문한 한 인천시민은 “광주에서 유니버시아드대회가 개최되는 줄 몰랐는데 광주U대회 홍보관을 방문하고 나서 알게 되었다”며 “광주U대회가 꼭 성공적으로 개최되기를 기원한다”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