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승리요정' 이성우, 캔자스시티 홈팬들과 열광…"또 하나의 승리"에 '잇몸 미소' 활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승리요정' 이성우, 캔자스시티 홈팬들과 열광…"또 하나의 승리"에 '잇몸 미소' 활짝 이성우 승리 인증샷 [사진=이성우 트위터]
AD


'승리요정' 이성우, 캔자스시티 홈팬들과 열광…"또 하나의 승리"에 '잇몸 미소' 활짝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캔자스시티 요정으로 알려진 이성우가 승리의 인증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28일(한국시각) 캔자스시티 로열스는 미국 미주리주 캔자스시티 카우프만스타디움에서 열린 2014 MLB 월드시리즈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의 6차전에서 10대0으로 승리했다.


이에 이성우는 경기 후 자신의 SNS에 "또 하나의 승리, 또 하나의 승리, 또 하나의 승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성우는 캔자스시티의 홈구장인 카우프만스타디움에서 캔자스시티의 야구점퍼를 입고 이를 드러낸 채 환하게 웃고 있다. 특히 이성우는 이날 승리의 생생한 현지 분위기를 전하며 기뻐했다.


한편 지난 1990년대부터 AFKN 방송을 통해 경기를 보며 아무런 연고도 없는 캔자스시티의 팬이 됐다고 밝힌 이성우 씨는 트위터를 통해 미국의 캔자스시티 팬들과 소통하며 친분을 나누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성우는 캔자스시티 로열즈의 열혈한 팬으로 이성우가 경기장에 오면 승리한다는 이야기가 생겨 '승리 요정'이라고도 불린다. 이성우는 구단의 초대로 미국 미주리주에 머물고 있는 상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