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구은행, 고객패널 '참소리 자문단' 발대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대구은행, 고객패널 '참소리 자문단' 발대식 박인규 대구은행장(사진 가운데)이 23일 본점에서 'DGB 참소리 자문단' 발대식을 갖고 단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자료제공:대구은행)
AD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 대구은행은 23일 본점에서 고객패널 'DGB 참소리 자문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고객패널은 소비자의 시각에서 문제점을 지적하고, 개선방안을 제안하는 고객들로 구성된 모니터 요원이다. 대구은행은 고객 10명을 자문단으로 위촉했다. 1기 자문단은 약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DGB 참소리 자문단의 주부패널은 금융소비자의 관점에서 불합리하거나 불편한 낡은 관행과 제도를 찾아내 은행에 전달하게 된다. 또 금융신상품 개발 시 의견 개진, 새로운 서비스 아이디어 제공, 영업점 모니터링 등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인규 은행장은 "8년 연속 금융감독원 소비자보호 우수은행으로 선정된 것에 안주하지 않고, 자문단 활동으로 더욱 고객을 위한 서비스 개발에 힘쓰겠다"며 "제1기 'DGB 참소리 자문단'의 발대식을 시작으로 추후 금융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한 제도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