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돌아온 에픽하이 '대박'…타블로 "다시 음악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돌아온 에픽하이 '대박'…타블로 "다시 음악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 에픽하이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AD



돌아온 에픽하이 '대박'…타블로 "다시 음악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정규 8집으로 돌아온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진 DJ투컷)가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21일 0시 공개된 에픽하이의 정규 8집 '신발장'의 타이틀곡 '헤픈엔딩'은 공개 6시간 만에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 멜론 엠넷 올레뮤직 벅스 지니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 총 7개 실시간 차트 정상에 등극했다.


21일 오전 10시 기준 멜론 실시간차트 TOP 10위권은 7위인 개코의 '화장 지웠어'를 제외하고 에픽하이의 앨범 수록곡들이 모두 점령해 눈길을 끈다.

이에 타블로는 21일 자신의 트위터에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여러분 사랑합니다”는 글과 실시간 음원사이트 차트 순위 화면 사진을 게재하며 감사와 기쁨을 표했다.


또한 타블로는 트위터에 "다시 음악할 수 있게 해주셔서 고마워요 사랑합니다"라며 거듭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에픽하이의 이번 앨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헤픈엔딩'은 프랑스 영화의 OST를 연상시키는 곡으로, 잦은 이별을 겪는 이를 담담하게 위로하는 노래다. 에픽하이 특유의 시적 가사와 롤러코스터 멤버 조원선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뤄 깊은 인상을 남긴다.


에픽하이 8집을 접한 네티즌들은 "에픽하이, 노래 너무 좋다", "에픽하이, 하루아빠 축하해요", "에픽하이, 오래 기다렸다", "에픽하이, 수고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