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넥센타이어는 넥센히어로즈의 2년 연속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진출을 축하하고 우승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넥센히어로즈 경기 종료 시까지 넥센타이어 전문대리점인 타이어테크에서 진행된다.
넥센타이어는 2개 이상 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포르쉐 마칸 1대(1명), 최고급 타이어 1세트(5명), 세인트나인 골프공(20명), 주유상품권(100명), 커피 도넛 기프티콘(5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 2년 연속 포스트시즌 진출을 기념해 박병호, 강정호 선수와 염경엽 감독의 사인볼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타이어테크에서 제품을 2개 이상 구매 하거나, 구매 예약 확인증을 작성 후 수령한 응모권을 넥센타이어 이벤트 사이트(www.nexentire-event.com)에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한국시리즈가 모두 종료된 이후인 다음달 19일 발표된다.
임금옥 넥센타이어 한국총괄 전무는 "넥센히어로즈의 우승에 대한 기대감이 그 어느 때 보다 높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함께 기쁨을 나누고 넥센히어로즈의 우승을 기원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넥센타이어 홈페이지(www.nexentir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