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LG하우시스는 본격적인 인테리어철인 가을을 맞아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매트 제품 4종을 내달까지 옥션, 지마켓 등 온라인 몰을 통해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패밀리디자인매트와 놀이방매트는 10만원 후반에서 20만원 초반대에, 엣지코너매트와 공간플러스매트는 5만원에서 10만원 사이에 구매할 수 있다.
패밀리디자인매트는 캐릭터 위주의 유소아 대상 기존 놀이방매트와 달리 고급스러운 원목무늬 패턴 등의 디자인으로 마루나 장판 등 바닥재와 조화롭게 사용 가능해 지난 4월 출시 이후 가족용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놀이방매트는 리틀포니, 프랭키와친구들 등 어린이들의 정서발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캐릭터 디자인에 층간소음(경량충격음) 저감의 기능성까지 더해 아이들을 키우는 가정에 꼭 필요한 제품으로 꼽히고 있다.
또 지난 5월 국내 최초로 출시한 모서리 공간 전용 매트인 '엣지코너'와 기존 매트 사이즈에 딱 맞지 않는 애매한 공간에 추가 사용하는 확장형 매트 '공간플러스'는 공간 효율성을 높인 기능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을 뿐 아니라 무릎 충격 완화, 층간소음(경량충격음) 저감에도 효과적인 다양한 디자인과 형태의 매트 제품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