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화손보, '더 한(The Han) 소리' 워크숍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한화손보, '더 한(The Han) 소리' 워크숍 한화손해보험 임직원들이 지난 주말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연수원에서 혁신실천 리더와의 현장 소통을 위한 '더 한(The Han) 소리'워크숍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한화생명 연수원에서 혁신실천 리더와의 현장 소통을 위한 '더 한(The Han) 소리'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박윤식 대표이사를 비롯해 한 소리 멤버 22명이 참여했다. 혁신활동을 통한 현장변화, 혁신운영 관련 현장 건의사항 등 다양한 일정으로 진행했다.


박 대표는 "혁신은 현장과의 소통이 무엇보다도 중요하고 더 한 소리 멤버들이 지난 1년간 현장의 소식과 의견을 잘 전달 및 소통해 혁신활동에 큰 도움이 됐다"며 "앞으로도 더 한 소리 멤버들이 현장의 소리 수렴 등 적극적인 활동으로 현장의 소통 매개체로서의 역할에 충실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더 한 소리는 현장 젊은 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개선사항을 전달하기 위해 지난해 9월 발족했다. 현장의 한 소리, 한소리를 더해 의미 있는 '더 한소리'를 낸다는 의미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