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제일모직 빈폴아웃도어는 17일 공식 유투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도브다운'의 공중파 광고(CF)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CF영상은 빈폴아웃도어의 '도브다운'이 겨울바람 뿐만 아니라 '마음의 추위까지 막아주다'는 감성적인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총 4편으로 구성됐다. 김수현은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며 기다림, 이별, 추억, 또다른 시작에 대한 4가지 감정을 애절하면서도 덤덤하게 표현해냈다.
한편 빈폴아웃도어는 브랜드의 '도브다운'을 한층 게선해 내놨다. '도브다운'은 2012년 첫 출시 이후, 단일제품으로 누적물량 7만장이 판매되면서 해마다 완판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의 대표 상품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