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BC카드, 부산·경남은행, 서원유통과 함께 '탑모아 체크카드' 발행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BC카드는 부산은행 본점에서 부산·경남은행 및 서원유통과 함께 '탑모아(TOP more) 체크카드' 발행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탑모아 체크카드로 서원유통이 운영하는 탑마트에서 결제시 이용 금액의 1% 멤버십 포인트가 적립된다. 마트, 학원, 미용실, 제과점, 영화관, 주유소, 놀이 공원 등 생활 속에서 자주 이용하게 되는 다양한 업종에서의 할인 혜택도 준비돼 있다.

전월 실적에 따라 탑마트에서 결제시 이용금액의 최대 7% 할인(월 3회) 되며 ▲전국 영화관 예매시 2천원 청구할인(1만5천원 이상 이용시 월 1회, 연 6회) ▲전국 주유소 리터당 30원 청구할인(건당 이용금액 10만원까지 일 1회, 월 4회) ▲전국 학원 업종 이용금액의 5% 청구할인(1회 최대 5천원까지 월 1회) ▲전국 미용실 이용금액의 10% 청구할인 ▲파리바게트, 던킨도너츠, 뚜레쥬르 이용금액의 5% 청구할인 (이상 1회 최대 3천원까지 월 1회, 연 6회) ▲전국 7개 놀이공원 최대 50% 할인(월 1회, 연 6회) 등이 준비돼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서준희 BC카드 사장을 비롯해 성세환 BS금융지주 회장, 손교덕 경남은행장, 김기민 서원유통 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상품 발급은 오는 11월 3일부터 부산·경남은행 전 지점에서 시작될 예정이다.


서준희 사장은 "부산과 경남 지역을 대표하는 기업들과 지역 주민들을 위해 생활에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는 체크카드 상품을 발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은 물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만한 상품과 서비스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