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이튠캠프 "이준, 엠블랙 탈퇴 결정된 것 아냐"…팬들 '집단 멘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2초

제이튠캠프 "이준, 엠블랙 탈퇴 결정된 것 아냐"…팬들 '집단 멘붕' 제이튠캠프 CI
AD

제이튠캠프 "이준, 엠블랙 탈퇴 결정된 것 아냐"…팬들 집단 '멘붕'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그룹 엠블랙의 소속사 제이튠캠프가 멤버 이준의 팀 탈퇴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혔다.

제이튠캠프는 13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엠블랙 이준의 전속계약 만료시점이 다가오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준의 엠블랙 탈퇴여부는 결정되지 않은 부분으로 현재 논의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는 이어 "이준은 11월 말 콘서트를 포함한 엠블랙 이준으로서의 공식적인 모든 활동을 진행한다"며 "이준의 향후 연예활동 관련해서는 본인이 생각하는 계획 및 목표에 관해 본사와 충분히 논의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이어 "최대한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고 엠블랙 나머지 멤버들의 입장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회사가 함께 결정 할 예정"이라고 신중한 자세를 취했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업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이준은 최근 소속사 제이튠캠프와 전속계약이 끝났다.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이준은 엠블랙에서 탈퇴, 가수가 아닌 연기자로 활동할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엠블랙 제이튠캠프 공식입장 이준 천둥, 아니 이게 뭐야" "엠블랙 제이튠캠프 공식입장 이준 천둥, 왜 말이 달라" "엠블랙 제이튠캠프 공식입장 이준 천둥, 애들 기사 나간 거 못 봤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다음은 엠블랙의 소속사인 제이튠캠프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제이튠캠프입니다.


금일 보도된 이준의 그룹 탈퇴 및 엠블랙 해체 관련하여 본사의 공식입장을 말씀 드리려 합니다.


엠블랙 이준의 전속계약 만료시점이 다가오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준의 엠블랙 탈퇴여부는 결정되지 않은 부분으로 현재 논의 중 입니다.


하여, 이준은 11월 말 엠블랙 콘서트를 포함한 엠블랙 이준으로서의 공식적인 모든 활동을 진행 할 예정입니다.


이준의 향후 연예활동 관련해서는 본인이 생각하는 계획 및 목표에 관해 본사와 충분히 논의하고 있으며, 최대한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고 엠블랙 나머지 멤버들의 입장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회사가 함께 결정 할 예정입니다.


본사 역시 엠블랙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할 것 입니다. 향후, 확정되는 부분은 제이튠캠프의 공식입장을 통해 말씀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엠블랙에게 변치 않는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