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버거킹이 10일 베스트셀러 메뉴 ‘콰트로치즈와퍼’ 400만개 판매 달성을 기념해 ‘콰트로치즈와퍼(단품 5900원)’와 올 가을 한정판으로 출시된 ‘크리미 페퍼 와퍼(단품 5900원)’, 2종 각 단품 구매 시 콜라(R)와 프렌치프라이(R)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콰트로치즈와퍼’는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 위에 양상추와 토마토 등 신선한 토핑과 함께 모차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4종의 다양한 치즈가 어우러져 부드러움과 고소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이 제품은 작년 한정판으로 선보였는데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의해 올해 정식 메뉴로 등극했고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이번에 4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올 가을 한정판으로 출시된 ‘크리미 페퍼 와퍼’는 순쇠고기 패티와 각종 채소 위에 알싸함이 묻어나오는 향긋한 통후추 크림소스와 훈연향이 풍부한 스모크 햄까지 첨가되어 풍성한 맛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와퍼 메뉴다.
콜라(R) 및 프렌치프라이(R) 증정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19일까지 10일간 버거킹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단, 일부 매장은 판매 제외)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