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4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프로모션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4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프로모션 버거킹이 콰트로치즈와퍼 4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프리미엄 와퍼 2종 단품 구매 시 콜라와 프렌치프라이를 무료로 증정한다.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버거킹이 10일 베스트셀러 메뉴 ‘콰트로치즈와퍼’ 400만개 판매 달성을 기념해 ‘콰트로치즈와퍼(단품 5900원)’와 올 가을 한정판으로 출시된 ‘크리미 페퍼 와퍼(단품 5900원)’, 2종 각 단품 구매 시 콜라(R)와 프렌치프라이(R)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콰트로치즈와퍼’는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 위에 양상추와 토마토 등 신선한 토핑과 함께 모차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4종의 다양한 치즈가 어우러져 부드러움과 고소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이 제품은 작년 한정판으로 선보였는데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의해 올해 정식 메뉴로 등극했고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이번에 4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올 가을 한정판으로 출시된 ‘크리미 페퍼 와퍼’는 순쇠고기 패티와 각종 채소 위에 알싸함이 묻어나오는 향긋한 통후추 크림소스와 훈연향이 풍부한 스모크 햄까지 첨가되어 풍성한 맛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와퍼 메뉴다.

콜라(R) 및 프렌치프라이(R) 증정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19일까지 10일간 버거킹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단, 일부 매장은 판매 제외)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