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최윤슬, '독도512' 부천 지구대 발대식 참가…독도 사랑 '실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최윤슬, '독도512' 부천 지구대 발대식 참가…독도 사랑 '실천' '독도512' 부천 발대식 포스터
AD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배우 최윤슬이 출연작인 영화 '독도512'(감독 신승호)와 관련해 독도 사랑을 실천한다.

오는 11일 오후 4시 독도수호시민단체총연합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최윤슬은 '독도512' 부천 지구대 발대식에 참석한다. 이는 부천시민들과 함께 하는 대규모 독도 홍보 행사. '여성 행복 만들기 운동 본부'의 주관으로 부천시청에서 열린다.


최윤슬이 주연으로 열연한 '독도512'는 '불멸의 이순신' '대조영' '태조 왕건'등 한국을 대표하는 대하드라마를 만들어낸 정영철 총감독과 '불새' '삼포 가는 길' '만추' '애마부인' 등으로 유명한 신승호 제작 총감독의 의기투합으로 눈길을 끈 바 있다.

'독도512'는 또 남다른 독도 사랑을 가진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합작품이다. 이들은 전 세계에 '독도는 대한민국의 영토'라는 사실을 정확하게 알리고 용서와 화합, 문화적 대응으로 지켜나가겠다는 의지를 다지고 있다.


최윤슬은 "행사 당일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이 오셔서 뜻 깊은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라며 "더불어 대중들이 영화 '독도512'를 접해 독도에 대한 바른 인식을 가질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독도512 부천지구대 발대식'에 이어 춘천, 부산, 대구, 광주, 충청, 경기, 서울지구대에서도 발대식이 진행된다. 이는 '우리 다함께 해요. 독도512 사랑!'이란 주제 아래 릴레이로 실시될 예정이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