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 '출격', 15일 쇼케이스 개최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 '출격', 15일 쇼케이스 개최한다!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 / 크롬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그룹 크레용팝의 쌍둥이 자매로 구성된 유닛그룹 딸기우유의 데뷔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오는 15일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개최된다.

딸기우유는 이번 쇼케이스에서 데뷔 타이틀곡 'OK'와 멤버 웨이의 자작곡 '알려주세요'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OK'는 상상 속으로만 그려왔던 이상형에 가까운 이성을 만남으로써 그 사람의 작은 행동과 말투 하나하나까지 흠 잡을 데 없는 이성에 대한 느낌을 귀여운 소녀감성이 묻어나는 가삿말로 표현한 곡이다.

또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재밌는 가사는 딸기우유의 '톡톡' 튀는 안무와 맞물려 보는 즐거움과 듣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웨이의 자작곡 '알려주세요'는 올해 초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서 본인의 이야기를 차분하게 말하듯 노래하는 창법이 포인트인 감성 발라드다.


일란성 쌍둥이 언니인 초아와 함께 가수의 꿈을 택한 이후로 어렵고 힘든 고비가 찾아올 때마다 하늘을 향해 지금 가고 있는 이 길이 맞는지 알려달라고 간절히 묻는 내용의 가삿말이 듣는 이들에게 공감과 위안을 안겨주는 곡이다.


크레용팝으로 데뷔하기 전 인디밴드로 활동했던 당시에도 자작곡을 앨범에 실었던 웨이는 이번 '알려주세요'를 통해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귀엽고 깜찍한 댄스곡과 진정성 있고 호소력 짙은 발라드를 넘나드는 무대를 이번 쇼케이스에서 선보일 것"이라며 "딸기우유의 반전 매력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딸기우유는 15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미니앨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