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디큐브백화점, 연령대별 스타일리포터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디큐브백화점, 연령대별 스타일리포터 모집 디큐브백화점은 패션에 관심이 많은 20~40대 고객을 대상으로 ‘디큐브 스타일 리포터’를 모집한다.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대성산업이 운영하는 디큐브백화점은 패션에 관심이 많은 20~40대 고객을 대상으로 ‘디큐브 스타일 리포터’를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디큐브 스타일 리포터’는 디큐브백화점이 지난 9월까지 대대적인 매장개편을 실시한 것과 더불어, 패션에 관심이 많고 트렌드에 민감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과 소통하고 의견을 반영함으로써 패션 부문을 강화하고자 기획했다.


스타일 리포터는 디큐브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20대, 30대, 40대에서 남성 각 1명, 여성 각2명씩 총 9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인원은 오는 27일부터 12월28일까지 약 두 달 간 활동하게 된다. 월 2회 디큐브백화점에서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트렌드를 반영한 패션스타일을 제안하고 해당 코디에 대한 보고서 발표를 통해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는 활동을 수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디큐브백화점 월 20만원 상품권, 월 30시간 주차권, 구매 시 10% 전자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월별 우수리포터 1명을 선정해 쉐라톤 호텔 부페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면 온라인 신청페이지(http://goo.gl/KR1qam)에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오는 24일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디큐브백화점 윤순용 이사는 “패션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이 적극적으로 지원해 주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방면으로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