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10월 모의고사 등급컷 서비스 무료제공…"너, 몇등급이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7일 고3 마지막 모의고사인 10월 모의고사가 실시됐다.
국내 최대의 교육기업 메가스터디(대표 손성은)는 고3 학생들을 대상으로 10월 모의고사(10월 학력평가) 등급컷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시험 당일인 7일 저녁부터 메가스터디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채점서비스는 10월 모의고사 영역별 등급컷 실시간 추정, 해설강의, 오답노트 서비스 등을 포함하고 있다.
이에 수험생들은 본 서비스를 통해 원점수는 물론 등급, 백분위, 표준점수 추정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 스타강사들의 해설강의와 온라인 오답노트 서비스를 통해 수능 출제경향에 대한 정보를 얻고, 취약한 부분을 찾아 연관 개념을 학습하면서 수능에 대비할 수 있다.
메가스터디 10월 모의고사 등급컷 서비스는 온라인과 모바일웹(m.megastudy.net)을 통해서 이용 가능하다.
수능전문 교육기업인 이투스 또한 10월 모의고사 실시간 등급컷을 포함한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10월 모의고사 등급컷, 수능 국어도 이렇게 나오면 안되는데", "10월 모의고사 등급컷, 난이도 조절 실패한 건가", "10월 모의고사 등급컷, 긴장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