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김슬기, '연인' 느낌 셀카 공개…"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배우 김슬기와 모델 겸 배우 남주혁의 달달한 커플 셀카가 공개됐다.
김슬기는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잉여공주’ 오늘 밤 11시.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슬기는 tvN 로맨틱 판타지 드라마 ‘잉여공주’(극본 김지수·연출 백승룡)에 함께 출연 중인 남주혁과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김슬기는 남주혁의 품에 밀착해 환한 미소를 지었고, 남주혁은 두 눈을 지긋하게 감는 등 다정한 커플 분위기를 연출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남주혁-김슬기 셀카를 접한 누리꾼들은 “남주혁 김슬기 커플 보기만 해도 달달하다” “김슬기 언니 드라마 ‘잉여공주’랑 ‘연애의 발견’ 잘 보고 있어요” “남주혁 오빠 사랑스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는 ‘잉여공주’는 진정한 사랑을 찾아 인간이 되어 서울 생활을 시작한 인어공주의 희로애락을 발랄하게 그려낸 로맨틱 판타지 드라마다.
취업 준비생들이 모여 사는 ‘잉여하우스’를 배경으로 100일 안에 사랑을 쟁취하고 인간이 되기 위한 인어공주의 고군분투기는 오는 9일 밤 11시 최종회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