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우 기자]키움증권은 주식 초보자들을 대상으로 '왕초보탈출과정' 교육 강좌를 오는 20일에서 21일까지 이틀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키움증권 투자자문서비스인 '키워드림'의 주동인 투자전문가가 진행한다. 20일 첫 날 과정에서는 '나는 어떤 투자자이며 어떤 주식을 사야 하는가'라는 주제로 투자자의 기본 소양을 점검하고 2일차 교육에서는 투자의 타이밍과 실전 방법을 배우는 '주식은 언제 매수해야 하는가, 영웅문(HTS)으로 수익내기'라는 주제로 강의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강좌에 참여한 고객들은 주동인 투자전문가의 키워드림 장중 회원방송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초급과정 이외에도 주식투자 상급자들을 위한 '나도 전문가 과정'과 실전에서 안정적인 수익창출과 고액투자의 노하우 배양을 위한 '전문교육과정', HTS시스템 활용능력을 높이기 위한 단계별 '영웅문활용법' 강좌를 마련해 체계적 교육이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제6회 왕초보탈출과정은 주식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키움증권 홈페이지 (http://www.kiwoom.com), 교육센터나 키움금융센터(1544-9000)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이현우 기자 knos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