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10월 한 달 동안 군대 면회 지원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10월 한 달 동안 '진짜 사나이 면회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군대 면회를 원하는 고객들이 GS25에서 구매한 진짜 사나이 상품 사진과 사연을 GS25홈페이지(http://gs25.gsretail.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GS25는 군대에 있는 가족, 애인, 친구 등 진짜 사나이들에게 면회를 가야하는 명확한 이유를 심사 기준으로 두고 내부 투표를 통해 당첨자를 정할 계획이다.
1등으로 당첨된 사연의 주인공에게는 GS칼텍스와 GS25, GS수퍼마켓에서 주유 및 상품 구매가 가능한 GS&POINT 30만포인트(30만원)와 진짜 사나이 종합 선물세트를, 2등 2명과 3등 3명에게는 각 각 20만포인트, 10만포인트와 진짜 사나이 종합 선물세트를 지원한다. 아쉽게 등수 안에 들지 못한 4명(4등)에게는 진짜 사나이 상품 선물세트를 선물한다.
당첨자는 11월13일 오후 2시경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GS25가 이번 진짜 사나이 면회 지원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국군의 날이 있는 10월을 맞아 군대에서 나라를 지키고 있는 가족, 애인, 친구, 친지들을 다시 한 번 떠올려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그들의 노고와 희생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함이다.
박혜동 GS리테일 편의점 마케팅팀 과장은 "군대에 있는 진짜 사나이들에 대한 사랑과 관심을 다시 한 번 떠올려 보자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군대에 있는 지인들의 노고와 희생에 감사하며 편지 한 통 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GS25에서 판매하고 있는 진짜 사나이 상품은 올해 1월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의 이름과 컨셉을 접목해 GS25가 런칭한 브랜드다.
GS25는 브랜드 런칭 이후 건빵, 전투식량, 맛다시, 햄버거, 소시지 등 남성에게는 군대의 추억을 여성에게는 군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먹거리 외에도 핫팩, 모기기피제, 상처치료밴드 등 군대를 컨셉으로 한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내놓고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