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구찌, 현대百 무역점에 카페 연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구찌, 현대百 무역점에 카페 연다 구찌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는 다음달 1일부터 11월 16일까지 약 7주 동안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층에 '구찌 카페 (Gucci Caffe)'를 팝업 스토어 형식으로 연다.


구찌는 이탈리아의 밀라노와 피렌체, 일본 도쿄에서 구찌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카페운영은 한국 고객들에게도 구찌만의 럭셔리 철학과 장인정신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국내에 있는 럭셔리 브랜드 중에서도 하우스만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카페를 여는 것도 구찌가 처음이다.


구찌는 한국 구찌 카페 인테리어에 한국 고유의 전통 한지를 사용했다. 한지는 입구에 위치한 구찌의 대표적 핸드백 4가지의 실루엣 디스플레이와 벽면의 월 페이퍼로 사용되어 이탈리아적이면서도 한국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구찌 카페에서는 커피를 비롯한 다양한 음료와 구찌만의 독특함이 담긴 디저트가 판매된다. 모든 디저트 메뉴는 이탈리아 럭셔리 포셀린(porcelain; 자기) 브랜드 리차드 지노리(Richard Ginori)에 담겨 제공된다. 구찌 카페를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 고객들에게는 브랜드의 대표적인 핸드백 2종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페이퍼 아트, '컷 & 크래프트(Cut&Craft)' 키트도 무료로 제공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