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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은행, 홈페이지 상품 상담기능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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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은행, 홈페이지 상품 상담기능 강화 자료제공:하나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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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 하나은행은 상품가입을 원하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상품 상담기능을 대폭 강화했다고 29일 밝혔다.

계좌조회 화면과 자금이체완료 화면에서 고객의 통장 잔액에 따라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잔액별 상품 추천 기능을 추가했다. 지점 직원들의 실제 상담 사례로 구성된 상품 추천내용을 볼 수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상품상담을 미리 신청하고 사후에 지점을 방문해 실제로 상담을 진행하는 '상품예약상담 지점방문 서비스'도 시행했다.


또 하나은행은 상품예약상담을 통해 지점을 방문하고 전자금융에 가입할 경우에는 토큰형 일회용비밀번호생성기(OTP) 발급수수료를 면제한다.


홈페이지 상담은 하나은행과 거래가 없던 고객들도 로그인 없이 신청 가능하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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