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일리 10kg 감량 비법은 '식단 조절'… "이렇게 먹으면 한달만에 성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에일리 10kg 감량 비법은 '식단 조절'… "이렇게 먹으면 한달만에 성공" 가수 에일리
AD


에일리 10kg 감량 비법은 '식단 조절'… "이렇게 먹으면 한달만에 성공"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에일리가 한 달 만에 무려 10㎏ 감량으로 '깜짝 변신'에 성공했다.


25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는 에일리의 세 번째 미니앨범 '매거진(Magazin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된 가운데 한 층 날씬해진 몸매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에일리의 10㎏ 감량 비법은 식단 조절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날 에일리는 "하루에 500칼로리만 먹었고, 안무 연습을 많이 하다보니 운동도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단백질은 새우나 소고기, 닭가슴살, 게살을 먹고 야채 두 컵에 과일이 한 끼다. 이렇게 하루에 두 끼를 먹고 운동은 따로 안했다"며 다이어트 식단까지 공개해 많은 여성들의 이목을 끌었다.


에일리는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살을 빼고 노래하는 게 가장 힘들었다. 매일 매일 쓰러질 것 같았는데 쓰러지진 않더라. 건강한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에일리의 이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손대지마'를 비롯해 '미치지 않고서야' '이제는 안녕' '문득병' 'Teardrop' 등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손대지마'는 앞서 '보여줄게'로 최고의 호흡을 과시한 바 있는 김도훈과 에일리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곡으로 강렬한 피아노 라인이 귓가를 사로잡는 브릿팝 스타일의 락 장르곡이다.


에일리 10㎏ 감량 소식에 네티즌은 "에일리 10㎏ 감량, 식단 조절만으로 감량이라니 대단하다" "에일리 10㎏ 감량, 배고파서 목소리 나올까?" "에일리 10㎏ 감량, 더 예뻐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