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친환경 대중골프장 '에콜리안 영광CC' 10월 7일 개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친환경 대중골프장 '에콜리안 영광CC' 10월 7일 개장 에콜리안 영광CC
AD


"정식 개장 앞두고 시범 라운딩 실시"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친환경 대중골프장으로 조성한 에콜리안 영광CC가 10월 7일 정식개장을 앞두고, 시범라운딩을 실시한다.


시범라운딩은 ‘에콜리안 영광CC’ 홈페이지(www.yg.ecolian.or.kr ) 가입한 후 선착순으로 예약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실시하고, 10월 7일 오후 2시에 개장식을 갖는다.

에콜리안 영광CC는 새로운 골프 문화 보급을 위해 국민체육진흥공단과 영광군이 9홀 규모로 조성, 그린피(골프 코스 사용료)는 9홀 기준 1인당 평일 2만5천원, 주말 3만5천원이다.


영광군민의 경우 9홀 기준 2,000원이 할인되는 등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고, 노 캐디 시스템의 셀프라운드로 운영된다.


특히, 친환경대중골프장을 조성한 5개 자치단체 중 최초로 승용카트를 도입해 이용객들의 편의를 도모할 계획이며, 승용카트는 9홀 기준 1인당 8천원으로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다.


에콜리안 영광CC는 누구나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공공 스포츠 복지시설로, 개장과 함께 군민의 건전한 여가활동 제공 및 스포츠 관광객 유치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재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