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도미노피자가 오는 26일 까망베르 크림치즈와 스트링 치즈를 엣지 속에 꽉 채운 ‘더블치즈엣지 피자’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더블치즈엣지 피자’는 진하고 풍부한 맛의 까망베르 크림치즈와 쫄깃한 식감의 스트링 치즈를 엣지 속에 가득 채워 도미노피자만의 완벽한 프리미엄 치즈엣지를 맛 볼 수 있다.
여기에 커티지 생치즈, 체다 치즈, 모짜렐라 치즈를 도우 위 토핑으로 가득 올려 입 안 가득 치즈의 깊은 풍미를 선사하며 허브와 과일향 등을 가미한 바비큐 소스와 부드럽고 연한 치킨 안심으로 향긋하고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매콤 상큼한 할라피뇨가 피자에 감칠맛을 더해 맛의 조화를 이룬다. 가격은 라지 사이즈 3만2900원, 미디엄 사이즈 2만7500원.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내달 23일까지 신제품 ‘더블치즈엣지 피자’ 주문 시 신규 사이드디쉬 ‘스페셜티 치킨’과 ‘프레시 리코타 샐러드’를 포함, 모든 사이드디쉬를 반값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도미노피자 마케팅실 정천감 이사는 “‘더블치즈엣지 피자’는 두 가지 치즈로 엣지를 빈틈없이 가득 채워 마지막 한 입까지 완벽한 맛을 선사하는 도미노피자의 신제품”이라며 “올 가을 ‘더블치즈엣지 피자’로 깊고 풍부한 피자의 맛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