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GC인삼공사, ‘굿베이스 홍삼담은 아로니아’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KGC인삼공사, ‘굿베이스 홍삼담은 아로니아’ 출시 KGC인삼공사가 ‘굿베이스 홍삼담은 아로니아’ 를 출시했다.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KGC인삼공사는 강력한 천연 항산화제로 ‘왕의 열매’라 불리는 아로니아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배합한 ‘굿베이스 홍삼담은 아로니아’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 ‘굿베이스 홍삼담은 아로니아’는 ‘천연’, ‘안티에이징’, ‘예방’이라는 최신 건강트렌드를 반영하여 항산화성분이 높은 아로니아와 식약처로부터 ‘항산화’, ‘면역증진’ 등의 기능성을 공식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을 조화시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공한다.


폴란드 국민들은 유럽에서 육류와 소금을 많이 섭취하는 편이지만, 심장병, 고혈압에 의한 사망률은 낮은데 이는 ‘아로니아’ 섭취에 기인한다고 알려져 있다.

아로니아는 항산화물질인 ‘안토시아닌’의 함량이 포도의 10배, 블루베리의 4배에 달할 정도로 현존하는 베리류 중 가장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어 블루베리, 아사이베리를 잇는 차세대 건강 소재로 각광받고 있다.


‘굿베이스 홍삼담은 아로니아‘는 전세계 아로니아 생산량의 90% 이상을 차지하는 아로니아 주산지 폴란드에서 재배된 청정 아로니아 원료와 정관장 홍삼을 사용하고 KGC인삼공사의 기술력으로 제조하여 신뢰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 브랜드실 홍영선 부장은 “현대인의 건강에 대한 관심과 새로운 소재에 대한 연구를 지속할 예정”이라며 “굿베이스 홍삼담은 아로니아는 유럽의 인삼 아로니아와 한국의 홍삼의 시너지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굿베이스 홍삼담은 아로니아’는 50ml, 30포 구성으로 가격은 6만5000원이며, KGC인삼공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kgcshop.co.kr)과 백화점,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문의 1588-2304)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