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아동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이 고아웃 캠프에 후원사로 참여한다.
섀르반은 다음달 10일부터 12일까지 태안 몽산포 오토캠핑장에서 열리는 고아웃 캠프에 후원사로 참여, 다채로운 프로그램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 섀르반은 캠프에 참가하는 어린이를 위한 키즈존을 운영, 창의력을 길러주는 상상 놀이터, 아빠와 함께하는 포니 레이싱, 아이들이 그림을 그리고 전시할 수 있는 캠프그림 전시회를 진행한다.
이벤트 부스에서는 캠프기간 내 현장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플레이 박스 게임과 룰렛게임을 진행할 예정. 참가고객에게는 물통가방, 양말, 백팩 등 패션 액세서리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섀르반은 시간 대별 부스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들에게 수소풍선과 바람개비 등 아이들이 흥미를 갖는 놀이기구뿐 아니라 모기업인 매일유업 유음료와 스낵, 제로투세븐의 다양한 유아동 용품으로 구성된 키트 패키지를 증정한다.
섀르반에서 진행하는 티켓 증정 프로모션으로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총 25팀(1매, 4인가족 기준, 10만원 상당)에게 전달된다. 30일까지 전국 섀르반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온라인에서는 '고아웃 캠프'에 참여하고 싶은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이 밖에도 섀르반 홍보부스에서는 올해 가을 겨울 전략상품 및 신제품을 할인판매 한다.
한편, 고아웃 캠프는 2012년 9월부터 진행된 국내 최대의 캠핑 페스티벌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연 등 문화 행사를 접목한 복합 문화축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