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슈퍼스타K6' 송유빈, 슈퍼위크 불참으로 자동탈락…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슈퍼스타K6' 송유빈, 슈퍼위크 불참으로 자동탈락…왜? '슈퍼스타k6'의 송유빈[사진출처=Mnet '슈퍼스타K6' 캡처]
AD



'슈퍼스타K6' 송유빈, 슈퍼위크 불참으로 자동탈락…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슈퍼스타K6' 송유빈이 탈락해 이목이 집중됐다.

19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에서는 콜라보 미션으로 향하는 관문 슈퍼위크 개별미션이 공개됐다.


이날 슈퍼위크에 임형우, 고나영, 강마음 재스퍼조 등 지역예선이 낳은 스타들이 총출동한 가운데 방송 시작 전부터 '일진논란'으로 구설수에 오른 송유빈이 불참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지난 지역예선에서 송유빈은 '집으로 데려가 줘'를 열창해 심사위원들로부터 칭찬을 받았고, 아이유를 닮은 귀여운 외모로 시청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하지만 방송 후 미성년자인 송유빈의 흡연의혹과 술집을 배경으로 찍은 듯한 사진이 인터넷상에 게재되며 논란이 일었다.


결국 송유빈은 건강상의 이유로 슈퍼위크를 포기하며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자동 탈락 되고 말았다.


이날 송유빈 탈락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송유빈, 꿈이었을텐데 아쉽다" "송유빈, 그래도 도전하지" "송유빈, 불쌍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