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하반기 공채를 앞두고 토익 점수가 취업준비생들의 최대 관심사로 떠오른 가운데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어학원 스타강사군단이 수험생들로부터 폭발적인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들은 철저한 교재 및 수업 준비를 토대로 수험생들의 토익 점수 목표치를 단기간에 달성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해커스어학원의 스타 강사들은 올해 누적판매량 1천만부를 돌파하고, 여름 방학 기간 중 한국출판인회 ‘종합베스트셀러’에 유일하게 선정된 토익 교재들을 강의에 활용하고 있어 영단기RC(정재현 저)로 강의를 하는 영단기어학원 등 자사 교재로 강의를 진행하는 다른 어학원에 비하여 확연히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한국출판인회의 ‘종합베스트셀러 순위’자료 6월 마지막 주~7월 셋째 주 기준)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의 LC 스타강사인 한승태 강사는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을 정확하게 알고 있어 단기간에 약점극복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짜임새 있는 강의에 유머를 적절히 섞어 매끄럽고 지루하지 않은 강의로 유명하다. 또한, 김동영 강사는 직접 준비하는 양질의 수업자료로 각광받고 있다. 적절한 예시와 함께 매일 수업 범위에 해당되는 부분을 과제로 내줘 복습과 예습을 동시에 할 수 있고, 매일 테스트를 통해 학생들의 위치를 알려주어 동기부여를 시켜준다.
한편 토익의 기초를 다지고 싶다면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 스타강사인 LC 성지영, Part 5,6 전신홍, Part 7 이상길 강사를 추천한다. 초보 수험생도 보기만 하면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체계적이고 쉬운 강의로 정평이 나있다. 혼자 공부하기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눈높이 맞춤식 수업으로 집중을 할 수 있으며, 철저한 숙제와 스터디로 단기간에 목표점수를 달성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해커스어학원 토익정규반을 수강했던 박성희(대학생, 24세)씨는 “한승태 선생님의 귀에 쏙쏙 들어오는 LC강의를 통해 부족했던 부분을 완벽하게 극복했다”면서 “해커스어학원에서 단기간에 원하는 토익목표점수를 받았다”고 말했다.
그 밖에도 목표한 토익점수가 있다면 해커스어학원 사이트(www.Hackers.ac)에서 나에게 맞는 수업을 찾아서 들으면 되며, 전화는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종로캠퍼스(02-502-2000)로 문의하면 1:1 맞춤상담이 가능하다.
해커스어학원은 2013 한국서비스 품질지수가 선정한 외국어학원 1위로, 베스트셀러 교재, 스타강사군단, 철저한 스터디로 단기간에 원하는 토익점수를 만들어주기로 유명하다. 특히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철저한 준비와 연구로 오직 학생들의 공부만 생각하는 열정이 해커스어학원을 외국어학원 1위로 만든 일등공신으로 꼽히고 있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