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DHL코리아, MyDHL에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 도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DHL코리아, MyDHL에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 도입
AD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DHL코리아는 개인고객의 서비스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온라인 발송 서비스인 'MyDHL'에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을 도입하고 올 연말까지 신용카드 결제 시 2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MyDHL(www.mydhl.com)은 운송장 준비에서부터 물품 픽업 요청, 배송 추적 및 결제 등 전체 운송 프로세스를 관리할 수 있는 DHL의 온라인 원스톱 발송 솔루션이다.


기존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사전 등록된 DHL 고객번호를 보유하고 있어야 했다. 하지만 이번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의 도입을 통해 고객번호가 없는 개인고객들도 로그인 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졌다.

고객은 서비스 센터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다. 온라인 상에서 신용카드로 간편하게 결제하고 해외로 물품을 배송할 수 있다. 해당 물품은 DHL 배송 직원인 쿠리어 방문 시 전달하면 된다.


또한 DHL은 개인고객 및 개인사업자가 이번 신용카드 결제 방식을 부담 없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오는 12월 말까지 신용카드 결제 금액의 20%를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병구 DHL코리아 대표는 "이번 신용카드 결제 방식의 도입과 같이 고객의 서비스 이용 유연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앞으로도 확대 적용해 나감으로써 고객들의 국제 비즈니스 경쟁력 향상에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