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씨티카드 가을맞이 ‘해피 캠핑 페스티벌’ 개최

시계아이콘00분 3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 한국씨티은행이 씨티카드 문화 행사의 일환으로 ‘제 1회 해피 캠핑 페스티벌’을 10월 18일에서 19일까지 1박 2일동안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연다.


비스트, AOA, 이은미 등 가수가 출연해 세대를 아우르는 K-POP 공감 콘서트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인기 개그맨과 가족 레크레이션 및 경연대회도 참여하고, 곤충 만들기, 비눗방울 체험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이밖에 가족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나눌 수 있는 드라마 토크 콘서트, 한 밤의 야외 영화 감상 등 다양한 행사들도 마련했다.


행사 티켓은 17일 10시부터 9월30일까지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판매 예정이다. 씨티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켓의 종류는 캠핑을 포함한 1박 2일권, 문화 행사만을 즐기는 당일권 등 다양한 옵션으로 구비되어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에 대해서는 해피 캠핑 페스티벌 전용 안내센터(02-6263-4300)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행사를 기획 주관한 한국씨티은행 익발 싱(Iqbal Singh) 부행장은 “가족과 함께 추억을 만들고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씨티카드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알찬 문화 행사를 매 계절마다 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