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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즐거움과 실용 나누는'홀가분 마켓'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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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장현 기자] 삼성카드는 이달 20일 서울 용산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본인에게 불필요한 물건들을 정리해 필요로 하는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 플리마켓(Flea Market, 벼룩시장) ‘홀가분 마켓’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나에게 불필요한 것, 필요가 없어진 물건이 누군가에게는 꼭 필요한 것일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마련됐으며,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통해 삼성카드의 브랜드 정신인 ‘실용’을 간접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홀가분 마켓은 평소 실용적인 소비생활에 대해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행사 당일 마켓에서는 사전에 홈페이지 등을 통해 물품 판매 신청을 한 220여개 팀이 셀러로 참여해 본인에게 불필요한 물품들을 판매에 나선다.


또한 행사 당일 윤후, 민율, 준수 등 홀가분 프로젝트의 모델 <아빠! 어디가?> 출연 가족들도 홀가분 마켓에 직접 참여해 애장품을 판매하는 경매 행사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삼성카드 임직원 기부품 및 홀가분 프로젝트 기념품도 플리마켓에서 판매되며, 판매 수익금 전액은 삼성카드의 대표 사회공헌활동 ‘열린나눔’을 통해 사회공헌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홀가분 송을 작사/작곡한 스윗소로우가 참여해 홀가분 마켓 내 미니콘서트를 진행하며, 홀가분 프로젝트의 TV-CF 모델로 활약한 꽃청춘 라오스편의 바로, 유연석, 손호준의 애장품 판매 이벤트도 이뤄진다.


이밖에 포토이벤트, 메시지월,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실용적 소비와 문화가 함께 어우러진 축제의 장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삼성카드는 이번 홀가분 마켓을 시작으로 삼성카드의 ‘실용’적인 혜택과 서비스가 단순히 싸게 많이 주는 경제적 혜택에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합리적 소비를 돕고, 생활 속 즐거움과 가치를 높여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진화시켜 나갈 계획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가치 있는 소비에 대해서 고객과 함께 고민하고, 고객들이 생활 전반에서 실용적인 소비생활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즐거운 생활을 도와주는 다양한 실용적 혜택을 통해 경제적 혜택을 넘어 다양한 정서적인 혜택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장현 기자 insid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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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장현 기자 insid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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