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사이트 '실검' 1위 차지한 조은정은 누구? "이대 무용과…"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LOL 2014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의 새 얼굴 조은정 아나운서가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다.
18일 e-스포츠 팬들의 축제 롤드컵이 대만 NTU 스포츠 센터에서 막을 올린 가운데, 진행을 맡은 온게임넷의 새 얼굴 조은정 아나운서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조은정 아나운서는 이날 처음 등장해 매끄러운 진행과 수려한 외모로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았다.
온게임넷 '롤드컵' 방송을 통해 처음 얼굴이 공개된 조은정 아나운서는 이후 온게임넷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대만 현지에서 활약 중인 모습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그동안 조은나래, 권이슬 등이 온게임넷 롤챔스 리포터로 활약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기에 조은정이 그 바통을 이어받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조은정 아나운서는 이화여대 무용학과에 재학 중인 재원으로 그동안 온게임넷에서 공을 들여 육성한 새로운 아나운서다. 단아하면서도 깜찍한 외모로 첫 날 짧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앞으로 조은정은 롤드컵 전 경기에서 아나운서로 활약하게 된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조은정, 귀엽게 생겼네" "조은정, 재학 중이라면 아직 학생?" "조은정, 몇살인지 궁금하다" "조은정, 롤드컵 더 재밌어지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