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침대 전문기업 씰리침대(대표 윤종효)는 예비 부부를 위한 웨딩 멤버십 '씰리 웨딩 메이트'를 18일 선보였다.
씰리 웨딩 메이트는 예비 부부를 위한 멤버십 서비스로, 온라인 사이트(www.sealywedding.co.kr)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인기 있는 혼수·예물 브랜드 혜택이 담긴 '웰컴 키트'를 제공한다.
바우처 키트에는 다이슨(dyson), 일리(illy), 하만(Harman), 젠하이저(SENNHEISER), 투미(TUMI), 리파(Refa), 록시땅(L’OCCITANE), 갤러리어클락(GALLERY O’CLOCK), 이브자리 코디센(CODISEN), 소다스트림(sodastream), 르크루제(LE CREUSET), 현대요트 등에서 제품을 구매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포함돼 있다.
웨딩 메이트 가입 후 퀸(Q) 사이즈 이상의 씰리 매트리스를 구입하면 여행용 소품 세트와 상품권이 담긴 '셀러브레이팅 키트'도 추가 증정한다. 선착순 500명에게는 듀오웨드에서 제작한 웨딩 다이어리를 제공하며, 온라인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후기 이벤트를 통해 인터콘티넨탈 호텔 알펜시아 평창 숙박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