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왓슨스 "매장 상품 중 80%가 할인 상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왓슨스 "매장 상품 중 80%가 할인 상품" 왓슨스, 1만여개 상품에 대해 최대 50% 할인 이벤트 진행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 왓슨스는 이달 17일부터 21일까지 단 5일간 총 1만여 개 상품에 대해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왓슨스 매장에서 판매되는 상품이 평균 1만2000여 종류임을 감안하면 매장 상품 중 80% 이상이 할인 상품인 셈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환절기 파격 할인 이벤트는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환절기가 피부 관리에 가장 신경을 많이 써야 할 때임을 고려해 본격적으로 기온이 낮아지기 전 고객들이 가을맞이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고객들은 이번 할인을 통해 LG생활건강의 수려한, 이자녹스, 라끄베르, 보닌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닥터자르트, 닥터지, 케어존 등의 더모 코스메틱도 최대 30% 할인된 알뜰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또 왓슨스는 메이블린뉴욕, 로레알파리, 닉스, 캐트리스와 같이 가을시즌 메이크업 룩을 위해 필요한 해외 유명 메이크업 브랜드 상품도 준비했으며 건조해지는 계절인 만큼 세타필, 아비노, 니베아, 메소드 등의 바디 케어 상품도 알뜰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밖에도 국민 클렌징으로 불리는 바이오더마와 닥터브로너스, 센카 뿐 아니라 마쉐리, 트레제메와 같은 수입 헤어 케어 브랜드 등 국내외 뷰티케어 제품을 총망라한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함에 따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왓슨스가 지난해와 올해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평소 대비 5배의 매출 증가율을 보이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왔다.


왓슨스는 지금까지 중 가장 많은 종류인 1만여 개 상품을 할인 상품으로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 역대 최다 고객이 매장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정진선 왓슨스 마케팅팀 팀장은 "환절기 필요한 화장품 구매가 증가하는 시즌인 만큼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기초 제품부터 메이크업, 바디, 향수까지 다양한 품목을 부담 없이 쇼핑할 절호의 찬스로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