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옥션 "문화공연을 9900원에"…'99딜' 오픈

시계아이콘00분 4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옥션 "문화공연을 9900원에"…'99딜' 오픈 옥션, 티켓99딜오픈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국내 대표적인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이 매주 문화공연 1편을 9900원 특가에 판매하는 '옥션티켓99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99딜 상품은 옥션티켓에서 매주 월요일 10시에 공개하며 그 주 금요일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15일 첫 번째 딜 작품 '더 데빌'은 국내 초연되는 창작 록뮤지컬로, 괴테가 60여 년에 걸쳐 집필한 소설 '파우스트'를 모티브로 한 작품이다. 99딜로 구매할 수 있는 티켓은 23일~ 28일까지의 공연으로, 정가 5만원 상당 S석 티켓을 19일까지 9900원에 판매한다.


99딜 상품은 옥션티켓 홈페이지 내 옥션티켓 99딜 할인쿠폰 다운 후 해당 공연의 예매창에서 할인권을 적용한 뒤 예매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옥션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옥션티켓에서 '99딜'을 검색하면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옥션은 더 데빌을 시작으로 매주 다채로운 작품들을 선정, 특가에 제공할 예정이다.


더 데빌에는 정상급 뮤지컬배우 마이클 리, 차지연, 한지상, 윤형렬, 김재범, 장은아, 송용진이 출연하며 서울 종로5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오는 11월 2일까지 공연 예정이다.


옥션 김주성 티켓사업팀 팀장은 "최근 뮤지컬 등 문화공연에 관심이 높아짐에도 불구하고 한두 작품에만 흥행이 집중되고 이외의 많은 작품들이 관객모집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가을을 맞아 공연 수요가 높은 시기인 만큼 옥션티켓에서는 다양한 작품에 특가와 할인쿠폰 등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들이 많은 문화공연을 부담 없이 볼 수 있도록 하고 문화공연계에는 활기를 불어넣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