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응사' 글래머선배 김시운, 13일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응사' 글래머선배 김시운, 13일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 배우 김시운이 13일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다.[사진=tvN 캡처]
AD


'응사' 글래머선배 김시운, 13일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응답하라 1994'에서 해태가 첫 눈에 반한 글래머 선배로 출연한 배우 김시운(30)이 13일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한다.

작년 양가 부모님의 소개를 통해 예비신랑을 만난 김시운은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가진 끝에 오늘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김시운 소속사 측은 "김시운이 예비신랑의 듬직하고 성실한 모습에 믿음을 갖고 결혼을 결심했다"며 "두 사람의 결혼과 앞날을 축복해 달라"고 전했다. 이어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 캐릭터로 찾아 뵐 것"이라며 계속적인 관심을 당부했다.


그는 작년 화제의 드라마 tvn '응답하라 1994'에서 청순 글래머 선배인 '잔다르크'역으로 열연, 주목을 받았다. 지난 2006년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순애씨'로 데뷔한 이후 영화와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연기활동을 이어갔다.


김시운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시운, 사진 보니 누군지 딱 알겠네" "김시운, 결혼 축하드려요" "김시운, 해태는 요새 뭐하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