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세' 이국주, '유고와 라라' 홍보대사 발탁.."너무나 영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대세' 이국주, '유고와 라라' 홍보대사 발탁.."너무나 영광" 이국주
AD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개그우먼 이국주가 애니메이션 '유고와 라라 : 신비의 숲 어드벤처'(이하 '유고와 라라')의 홍보대사로 선정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고와 라라' 측은 11일 오전, "대세녀로 각광 받고 있는 개그우먼 이국주를 홍보대사로 선정했다"며 "홍보대사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이국주는 "대선배들처럼 꼭 한번 애니메이션 홍보대사를 해보고 싶어 참여하게 되었고 너무나 영광이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그는 '레전드 오브 래빗'의 정형돈,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2'의 정준하의 바통을 이어 받아 최고의 스타들만이 할 수 있다는 애니메이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됐다.


'유고와 라라' 홍보대사로 발탁된 이국주는 케이블채널 tvN '코미디 빅리그'의 코너 '10년째 연애중'에서 매회 다른 가사의 식탐송을 선보이며 폭발적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이국주는 '10년째 연애중'에 함께 출연 중인 김여운, 김진아와 함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영화사는 이들을 홍보대사로 선정한 데 대해 "'호로록 호로록'이라는 대세 유행어와 함께 전 관객층의 높은 호감을 가지고 있어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유고와 라라'는 처음 보는 신비의 숲에서 귀여운 캐릭터들 그리고 미워할 수 없는 악당들과 함께 떠나는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오는 10월 2일 개봉된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